한복모델선발 대회 개최, 조혜원 대상 수상

▲ 8.15 광복절 기념 나라사랑 대축제 한복모델선발대회에서 영예의 대상을 차지한 조혜원양이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고 있다.
시사경제신문 원금희 기자 =결혼정보회사로서 본격적인 시동을 건 (주)연애도가 제 71회 광복절을 맞아 그  의미를 대내외적으로 알렸다.

연애도는 지난 15일 인천대공원 야외무대에서 ‘광복절 기념 나라사랑 대축제 한복모델선발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T&K 엔터테인먼트, LPA 엔터테인먼트가 주최하고 사단법인 대한가수협회 인천지회가 주관했으며 수노아 한복, 신원리조트에서 협찬했다.

연애도는 한복모델 선발대회를 통해 한복의 아름다움과 한국 전통의 美(미)를 대내외적으로 홍보하고 우수한 인적 자원을 확보해 전통문화 활성화에 동참 하기위해 이번 대회를 기획했다.

먼저 대회는 인천지회 가수들의 화려한 축하 공연으로 시작 됐으며 지난 6일 예선을 거쳐 선발된 42명의 본선 후보자들이 저마다 특색 있는 한복을 갖춰 입고 무대에 올라 개성 있는 자기소개와 화려한 워킹으로 심사의원들의 눈길을 끌었다.

대회 심사위원들은 총 21명으로 구성됐으며 관련 업계에서 활동하는 전문가들로서 엄격한 선발 기준을 세워 후보자들을 최종 평가했다.

대상, 진, 선, 미 포토제닉 등 수상의 영광이 안겨진 이번 대회에서 참가번호 32번 조혜원양이 최고상인 대상을 차지했다.

연애도 관계자는 “이번 대회를 통해 선발된 모델들은 앞으로 대한가수협회 홍보대사, 탤랜트, 연예인, 가수, 아나운서 등의 활동을 지원받게 된다”고 밝혔다.

▲ 지난 8월 15일 제 71회 광복절을 기념해 (주)연애도는 한복모델선발대회를 개최해 우리나라의 아름다운 전통문화를 대내외적으로 알렸다. 본선에 진출한 42명의 참가자들과 대회 관계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