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정훈씨와 수소샘 모델 계약 체결
중국, 미국, 대만 등 글로벌 마케팅 적극 공략

▲ 애니닥터헬스케어 이성표 대표(오른쪽)가 배우 김정훈(가운데)씨와 수소샘 홍보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

시사경제신문 원금희 기자 = 애니닥터헬스케어(대표이사 이성표)가 배우 김정훈과 수소샘 홍보 모델 계약을 체결하고 적극적인 마케팅에 나섰다.

수소샘은 애니닥터헬스케어가 국내 최초로 개발한 수소수 캔음료 제품이다. 국내에서는 6월말부터 미니스톱, 올리브영, 현대백화점 등에서 판매되고 있다.

또 10월부터는 중국, 미국, 대만 등에 수출되고 있는 프리미엄생수의 대표 제품이다.

애니닥터헬스케어는 이번 김정훈씨와 계약을 통해 국내시장 뿐만 아니라 중국, 미국 등 해외서도 수소샘 홍보를 적극 진행할 예정이다.

이성표 대표는 "김정훈씨와 수소샘 모델 체결을 계기로 국내 시장 확대 뿐만 아니라, 해외 시장의 마케팅을 강화하겠다. 특히 중국시장 진출로 수소샘이 세계적인 수소수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겠다"며 "1조5천억원에 달하는 중국 프리미엄생수 시장에서 수소샘이 중국 상위 소비자들에게 신뢰 받을수 있는 음료로 자리 잡도록 홍보·마케팅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애니닥터헬스케어는 오는 25일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2016 한국국제수소학술대회” 세미나에서 수소샘 연구를 발표한다. 이와 함께 25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되는 국제휴먼올림픽 전시회에도 수소샘을 출품 전시 한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