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성과 실력을 겸비한 '참人폴리텍' 양성

▲ 2016년도 Dream Poly123 캠페인 독후감 및 다독 경진대회' 에서 수상을한 학생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시사경제신문 원금희 기자 = 한국폴리텍II대학 인천캠퍼스(학장 김소림)는 지난달 30일 '2016년도 Dream Poly123 캠페인 독후감 및 다독 경진대회'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참人폴리텍'의 효과적인 운영과 학생들의 독서습관 생활화를 위해 기획됐다. 학생들은 인문·교양 등의 책을 접하고 직업인으로서의 소양을 갖추게된다. 대학은 이를 통해 학생들이 졸업 후 사회에서 인정받는 '폴리텍人'으로 성장하길 기대한다.

입상한 27명의 학생에 대한 시상은 본관 세미나실에서 실시했다. 독후감 부문에서 최우수상은 '다기능1년 금형디자인과 김다예레(25)', 우수상은 '다기능2년 정보통신과 신경섭(25) 외2명', 장려상은 '기능사 전기에너지시스템과 김한규(36) 외11명'이 수상했다.

다독 부문에서는 최우수상은 '다기능1년 기계시스템과 안소현(20)', 우수상은 '다기능2년 정보통신과 설인수(25)외1명', 장려상은 '다기능1년 산업디자인과 최민주(22)외7명'이 수상했다.

김소림 학장은 본인의 독서 노하우를 학생들에게 전하며 "대학시절 다양한 분야의 독서를 통해 넓은 지식과 풍부한 감성을 가진 창의적인인재가 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